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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하는 질문

서비스를 이용하시는
고객님의 FAQ를 모았습니다.

A
당사의 홈페이지에서 운송장번호를 입력하시면 화물의 진행단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조회가 되지 않을 시 한국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이기에 물건이 출발하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구매하신 업체측에 문의 하셔야 합니다
A
무게 또는 박스사이즈가 CJ대한통운으로의 발송이 불가하여 부득이 택배사가 변경되어 송장번호도 변경된 경우 입니다.
당사의 홈페이지에서 변경운송장 및 택배진행사항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A
1)상품이 같은 입항 날짜에 두건이상 통관됨에 따라 150불 이상 넘게되어 수입신고대상인 경우 .
2) 미화 150달러 이상인 신고대상의 상품을 신고하지 않거나 저가신고의 의심이 되는 경우.
세관에서 통관시 특정 상품에 대해 가격자료, 구매내역 증빙자료, 특정상품을 구입해야 하는 사유서 등 요구할 수 있습니다.
3) 지식재산권 위반상품(짝퉁) 이거나 총포 , 도검류 , 화약류 등 위험상품인 경우.
A
개인이 사용할 목적으로 해외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한 물품은 특송화물로 분류됩니다.
특송화물은 미화 150달러 미만일 경우 수입신고가 간소화되고 관세 및 부가세가 면제됩니다.
A
구매상품의 가격이 미화 150달러 이상이거나 , 신고대상의 상품일 경우 관세 및 부가세가 발생됩니다.
미화 150달러 미만일경우라도 필수 신고상품대상은 관세 및 부가세가 발생됩니다.
http://crossborder.kca.go.kr/home/sub.do?menukey=268 로 필수 신고상품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A
수입신고대상상품은 관세사를 통해 세관장에게 수입신고를 하므로 해당 수수료를 납부합니다.
창고료도 창고 작업료 및 창고 이용료이므로 수수료를 납부해야 출고가 가능합니다.
A
각 은행에 공과금 납부에 관세 납부로 들어가 주민번호로 조회해 납부 가능합니다.
관세 부가세는 관세청에 납부하고 통관수수료와 창고료는 관세사 및 창고에 각각 납부하는 불편을 해소하고자 당사가 일괄 입금을 받습니다.
개인적으로 납부하셨어도 통관수수료와 창고료는 따로 입금해주셔야 통관절차가 진행됩니다.
A
저희 업체는 판매 업체가 아닌 해외 운송 , 통관대행 , 택배인계를 업으로 하고 있습니다.
구매상품의 하자로 인한 상담은 지원하지 않으니 구매하신 사이트 및 판매업체에 교환 반품 절차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A
구매하신 인터넷 사이트 (옥션,G마켓등)의 고객센터로 연락 하신 후 운송장번호를 알려주시면 판매한 업체측의 연락처 확인이 가능 하십니다.
OPEN MARKET이 아닐경우 구매사이트의 C.S 관련 안내가 있으므로 번거로우시더라도 직접 확인해보시는 게 빠르십니다.
A
구매하신 사이트의 판매업체에 반품 환불 접수를 하셔야합니다.
판매업체의 반품 환불규정을 확인하시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임의적인 반품은 환불처리가 불가하니 주의바랍니다.